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생명 보험을 선물 하는것. (1)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물 주는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선물을 받은 사람들이표현하는 행복 가득한 웃음과 사랑받고 있는것에 대한 따뜻하고 빛나는 미소를 보며 느끼는 행복감이 주는 즐거움 때문일것 입니다.
영원히 지속되는 소중한 선물은 매우 드문 경우 입니다. 그러나, 영원히 지속되며 먼 훗날에 당신의 꿈과 희망을 실현 시켜주는 선물이 있습니다.
선물이 되었던 사탕과 과자들이 없어지고, 장난감들은 고장나고, 옷들은 작아지고 난 이후에도, 오랫동안 선물이 되며 계속해서 가치가 상승하는 선물이 있습니다.
그것은 생명보험을 선물하는것 입니다.

생명 보험은 두 가지 이유로 해서 적절한 선물 입니다. 첫째는, whole life insurance policy에 있는cash value가 자녀 또는 손자들의 미래에 발생하는 교육 비용을 부담 하거나 은퇴시의 보조인컴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생명 보험의 구입을 위해서 지출한 현금 선물이 기증자의 총 부동산에서 연방 부동산 세금 목적을 위해서 발생하는 현금 선물에서 제외 되고, 이후에는 자녀 또는 손자들에 대한 생명보험을 제공 합니다.



생명보험을 선물하는것은 또한 보험의 중요성에 대해서 알려줍니다. 이것은 자녀들에게 보험 영역에 대하여 교육 하며 미래를 위한 견고한 금융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토대를 만드는 것에 대하여 배울 수 있는데 도움이 됩니다. 어린 자녀나 손자들에 대한 생명보험을 구입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비싸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구입하는데에 자녀나 손자들의 건강 상태가 기준이 되기 때문입니다. 보험료 기준이 적으나 이것으로 자녀나 손자들의 매우 안정적인 금융 토대를 만드는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어린 나이에 팔러시를 구입하는 것은 아이가 성장하여 가족을 구성하기 시작할때에 보험으로 보호 받을수 있도록 보장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쩌면 자녀 또는 손자를 위해서 취소 불가능한 보험신탁의 설정을 고려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설계하고 투자할때에 원하는 세금 혜택이 실현될 수 있는지 모든 경우에서 신중하게 모든 예방 조치를 고려 해야 합니다.

피보험자 와 보험 팔러시 사이에 어떤 연결점이 있는지, 국세청은 보험신탁이 어쩌면 단순히 피 보험자의"에이전트" 이라고 설정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팔러시가 기증자의 부동산에 포함 될 수있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변호사 또는 회계사 에게 보험 신탁 설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문의 하셔야 합니다.
자녀 또는 손자들에 대하여 선물하는 생명 보험 선택에는 몇 가지 세금 이점이 있습니다. 여러 세금 장점 중 하나는 매년 13, 000 달러는 기프트 택스없이 현금 선물로 줄수 있습니다. 또한 배우자가 같이 참여하는 경우는, 최대 연간 면세하는 금액이 $26000입니다. 이런 선물 또한 당신의 재산에서 제외 됩니다.
매 해마다 이런 gift tax law의 장점을 취하지 않으면, 매년 증가하는 여러분의 부동산 가치에 대하여 세금을 내셔야 합니다. 또한, 어쩌면 여러분은 원하지 않은 이런 실수로 인해 자녀나 손자들에게 상속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많은 부분이 그들의 상속 부동산 세금을 지불하는 것에 쓰일 것 입니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