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국 먹고 힘내세요" 미련곰탱이, 설악가든 등 한인식당, 설날 무료 행사
새해를 맞아 한인 사회에 훈훈한 활력을 불어넣는 무료 떡국 행사가 내년 1월 1일 열린다.먼저 버지니아 센터빌에 위치한 설렁탕 전문점 ‘미련 곰탱이’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식당을 찾는 모든 고객에게 떡국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날 식당에서는 독거노인 후원금 기금 모금 행사도 함께 열린다.
곰탱이 식당 관계자는 “추운 겨울 혼자 사시는 노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기금 모금 행사를 실시한다”며 “하루동안 후원금을 모아 독거노인에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703-830-1131 ▷장소: 13840-E Braddock Rd., Centreville, VA(센터빌 스파월드 옆)
애난데일에 위치한 설악가든도 같은 날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무료 떡국 행사를 개최한다.
설악가든 관계자는 “경제적으로 어렵고 힘들지만 따뜻한 떡국 드시고 힘찬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라는 마음에서 올해도 무료 떡국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문의: 703-916-7600 ▷장소: 4308 Backlick Rd., Annandale, VA
유승림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