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고메리에 대형 아울렛..클락스버그에 ‘탠저 아울렛 몰’ 설립
몽고메리 클락스버그에 탠저 팩토리 아울렛 몰이 들어선다.
노스 캐롤라이나에 본사를 둔 탠저 팩토리 아울렛 센터(Tanger Factory Outlet Centers Inc.) 와 피터슨사는 클락스버그에 아울렛 몰을 건설한다고 16일 공식 발표했다.
아울렛 몰이 들어설 부지는 I-270 인근 클락스버그 스트링타운 로드 선상의 마일스-코퓰라 부지로 전체 100에이커 부지에 달한다.
피터슨 사는 지난해 2월 부지를 사들인 뒤 탠저 팩토리 아울렛 센터와 손을 잡았다. 아울렛 매장은 100에이커 부지중 40에이커 규모로 건설될 예정이다.
몽고메리 카운티 당국은 17일 아울렛 매장 건설 계획에 대한 환경영향 평가 등을 논의 한 뒤 카운티 도시 계획에 포함할지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카운티 의회 크레이그 라이스 의원은 도시계획위원회의 결정에 달렸지만 아울렛 매장 건설은 클락스빌 지역 발전에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고 환영의 입장을 밝혔다.
예정대로 아울렛 몰 건설 계획이 진행되면 2014년 가을 기공식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탠저 아울렛은 오션시티와 델라웨어 레호보스에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프린스 조지스 카운티 내셔널 하버에도 아울렛 매장을 건설하고 있다.
내셔널 하버 아울렛 매장은 올 연말 문을 열 예정이다.
허태준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