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법 유산상속 전문변호사
김진환 변호사
5월 리빙트러스트 비용 할인제공
미 주류사회 6000여명의 변호사멤버로 구성되어 있는 최대 오렌지카운티 변호사 협회인 OCBA에서 20여년간 멤버로서 활약하였으며, 수차례의 회장직을 거치며 각종 부서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김진환 변호사가 5월1일부터 브레아에 위치한 새로운 오피스에서 좀더 폭넓은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변호사는 노인법, 유산상속 전문 변호사로서 오랜 기간 유산 상속 케이스를 다뤄왔다. 김변호사는 "유산상속은 상당한 재산이 있는 사람들에게나 적용된다는 잘못된 생각이 많다"고 지적한다. 그는 "개개인의 상황과 각 개인 삶의 목적에 노인법, 가정법 및 상법을 적용해서 유산 상속 계획을 세우는 것은 필수이며, 반드시 전문가와 상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진환 변호사 로펌은 장애자 등록기관에서 추천하는 변호사 로펌이다. 요즈음 주로 맡는 케이스로는 그간 전문으로 다루어온 노인법을 적용한 유산상속 외에 '콘서베터십(Conservatorship)'이란 제도를 설정하는 일이다.
콘서베터십은 가디언(Guardian)이 위임을 받아서 노인이나 장애인의 권리를 대행할 수 있도록 법원이 판결문을 내려주는 것이다.
콘서베터십의 가장 일반적인 두가지는 나이든 노인이나, 갑작스런 사고로 사고 능력을 상실할 수 있는 누구에게나 적용될 수 있는 '일반 콘서베터십'과 발달장애 자녀가 18세를 전후로 필수적으로 설정해둬야 하는 장애정도에 따라 국한된 권리를 다루는 '국한 콘서베터십'이 있다.
오렌지카운티 브레아몰에 있는 새로운 오피스 이전 기념으로 5월 한달동안 리빙 트러스트 설립에 관해 변호사비용을 30% 오프(fixed rate) 적용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www.jeanniehkimlawfirm.com
▶주소: 135 S State College Blvd #200, Brea
▶문의: (714)987-6188
(714)739-8828 (한국어)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