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스마트 한인 업소록' 이용해보니…<1>
▶미타 투자사 어카운터 정희도(28)“얼마전 손님과의 약속을 위해 음식점을 찾던 중 ‘중앙 스마트 한인업소록’의 도움을 톡톡히 봤습니다. 예전에는 한인 음식점을 찾을 때 옐프(yelp)를 이용했었는데 스펠링이 틀리면 찾는데 시간이 걸려 애를 먹었습니다.
하지만 중앙 업소록에서는 한번에 찾을 수 있었고 자주가는 업체 바로가기 서비스를 통해 수시로 업체 할인·이벤트 정보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
▶유학생 히로아키 아즈마(26)
“한글로 치면 바로 나오니까 너무 편해요. 한국 문화가 좋아서 한글을 공부하기 시작해 지금은 읽고 쓸 수 있을 정도는 됐지만 아직 한국말이 서툴어 옐프(Yelp)를 이용할 땐 문제가 많았죠.
특히 ‘중앙 스마트 한인업소록’의 ‘주변검색’ 기능을 이용하면 한국 맛집을 찾는데도 유용해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김수지 주부 (48)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돼 있어 사용하기도 편리하더라고요. 검색창을 이용해 찾는 방법 외에도 ‘주변 검색’을 통해서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순으로 업소 리스트를 제공해 줘 시간낭비 안 해서 너무 좋습니다. 특히나 연말 선물을 구입하려고 LA한인타운으로 쇼핑을 나오기 전 ‘할인/이벤트’코너를 이용해 할인하는 업소를 살펴보면 돈 절약, 시간 절약도 할 수 있어 일석이조죠. ”
▶엔지니어 김현규(52)
“한업소 명 외에도 집코드, 길 이름 등을 이용한 검색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한인 업소들 검색이 가능해 정말 편리하더라고요. 그 중 자주 가는 업소를 ‘즐겨찾기’에 설정하면 매번 찾는 수고를 덜 수도 있더라고요.”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