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신동엽, '현역가왕2' 출연자 기본 정보도 까먹었다 "순간적으로…"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장우영 기자] ‘현역가왕2’ MC 신동엽이 한 현역의 노래가 끝난 뒤 재치 넘치는 ‘애간장 멘트’를 날려 현장을 들끓게 한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현역들의 프로페셔널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는 저력을 발휘, 호응을 이끌고 있다. 무려 7주 연속으로 지상파-종편-케이블 전 채널에서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통합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화요일 방송된 전 채널 예능 1위를 휩쓸며 승승장구 예능 왕좌의 위용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 국보급 명품 MC 신동엽은 센스만점 재치 넘치는 입담을 통해 현장 분위기를 쥐락펴락하는가 하면 노련한 관록에서 비롯된 안정적이고 편안한 진행 실력으로 ‘현역가왕2’의 뜨거운 인기몰이에 앞장서고 있다. 신동엽은 경연 프로그램의 특성상 팽팽한 텐션이 부딪힐 수밖에 없는 현장을 위트 있는 유머로 유연하게 풀어가고, 울컥하며 눈물을 보이거나 경직된 현역들을 향해 정감어린 멘트로 따스하게 위로를 건네며, 긴장감 해소의 일등공신으로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28일 방송되는 9회에서는 신동엽이 간절한 절규를 담아 열창을 한 현역을 향한 능청스런 발언으로 살벌한 긴장감을 180도 반전시킨다. 신동엽은 본선 3차전 2라운드 ‘뒤집기 한 판’ 무대에 나선 한 현역이 절절한 감정선을 터트리며 노래를 마무리하자 “마지막에 막 절규하는데 순간적으로 성별을 잊고... ‘그래 형한테 와’ 막 그런 느낌이 들 정도로 몰입해서 감상했다”라고 천연덕스러운 극찬을 전해 웃음바다를 만든다.

신동엽이어서 가능한 장난기 폭발 멘트에 주현미, 박현빈 등 마스터들은 물론이고 관객들까지 한바탕 박장대소를 터트린 가운데 과연 신동엽의 심장을 동요하게 만든, 애달픈 감정선을 제대로 발산한 현역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신동엽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상황이 발생하거나 눈물과 긴장감으로 현장이 처연해질 때마다 특유의 센스와 감각으로 기운을 반등시키는 놀라운 능력을 지녔다”라며 “신동엽은 매회 경연의 긴박함과 경직된 분위기를 웃음과 감동으로 조절하며 ‘현역가왕2’의 몰입도를 극대화시키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MBN ‘현역가왕2’ 9회는 28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