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플레이리스트 첫 BL 드라마 '비밀 사이', 2월 27일 공개 [공식]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종합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가 후지TV,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제작한 BL 드라마 '비밀 사이'가 2월 27일 공개된다.

누적 조회수 1.7억 뷰를 기록한 카카오웹툰 '비밀 사이'(맥퀸스튜디오 作)를 원작으로 하는 이번 드라마는 플레이리스트의 첫 BL 드라마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밀 사이'는 평범하게 살 수 없던 다온과 그를 둘러싼 세 남자 사이의 격정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위아이(WEi) 멤버 김준서가 주인공 다온 역을 맡아 첫 주연에 도전하며, 차선형(성현 역), 차정우(수현 역), 김호영(재민 역) 등 신예들이 활약할 예정이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제작진 역시 탄탄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소년비행', '당신의 맛'을 집필한 정수윤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하고, 정수윤 작가와 함께 했던 이유진 작가가 첫 데뷔작으로 집필을 맡았다.

연출은 '내 손 끝에 너의 온도가 닿을 때', '트랙터는 사랑을 싣고' 등 다양한 BL 작품을 연출한 양경희 감독이 맡아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2일 진행된 선공개 시사회에서는 약 200명의 관객이 1, 2화를 미리 감상했다. 관객들은 "한벨드 통틀어도 퀄리티 꽤 좋은 편"이라며 호평을 쏟아냈고, "빨리 3화 보고 싶다" 등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배우들도 무대인사를 통해 "열심히 촬영한 만큼 사랑해주세요"라며 시청을 당부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드라마 제작진은 "BL 장르의 특성을 살리면서도 폭넓은 시청자층을 확보할 수 있는 보편적인 사랑 이야기를 그려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내외 BL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비밀 사이'의 첫 방송이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비밀 사이'는 2월 27일 0시 첫 화가 공개되며, 이후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자정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업로드된다.

한국에서는 왓챠, 일본에서는 FOD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글로벌 시청자들을 위해 아이치이(iQIYI), 가가울랄라(GagaOOLala), 헤븐리(Heavenly)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지역별로 공개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사진] 플레이리스트


지민경([email protecte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