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톤마케팅컴퍼니, 메타코리아 '에이전시 퍼스트 프로그램' 파트너사 선정

Meta의 에이전시 퍼스트 프로그램은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우수한 전문성을 가진 에이전시들을 대상으로 Meta의 최신 광고 솔루션과 다양한 마케팅 자원을 제공해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는 파트너십 프로그램이다.
매출, 성장률, 성장 가능성, 파트너십 참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프리미엄(Premium), 프리퍼드(Preferred), 멤버(Member) 파트너사를 선정하며, 올해에는 총 33개의 에이전시가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되어 Meta와 1년 동안 긴밀한 협력 관계를 이어나간다.
키스톤마케팅컴퍼니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프리퍼드(Preferred)’ 등급 파트너사로 선정되어, Meta의 맞춤형 컨설팅과 최신 광고 솔루션 및 제품에 대한 온·오프라인 교육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이를 통해 기존 고객사와 잠재 고객사들에게 더욱 향상된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캠페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키스톤마케팅컴퍼니는 한국 시장을 넘어 동남아 지역까지 진출한 글로벌 종합광고대행사로서, Meta 플랫폼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글로벌 고객사를 위한 아웃바운드 및 인바운드 마케팅 캠페인을 적극 확장할 계획이다. Meta와의 전략적 협업을 기반으로 한국 고객사의 해외 진출뿐 아니라 해외 고객사의 한국 시장 진입을 지원하는 고효율 마케팅 캠페인을 더욱 강화한다.
앞서 키스톤마케팅컴퍼니는 2024년 상반기에 디지털 제작 및 IT 기술력이 뛰어난 하이브랩과 인수합병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에이전시 퍼스트 프로그램 파트너사 선정을 통해 키스톤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과 하이브랩의 기술력을 결합한 협업 시너지 효과가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Meta 플랫폼의 다양한 광고 솔루션과 하이브랩의 제작 및 IT 기술을 접목하여 고객사들에게 한층 발전된 마케팅 성과를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
키스톤마케팅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사 선정을 계기로 Meta의 최신 광고 솔루션과 기술을 적극 활용하여 고객사들에게 보다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Meta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마케팅 역량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