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US아주투어] 모국 관광, 미주 최초로 '한방 건강 진료' 비용 제공

한방 권위자 이광연 박사 진료
침·뜸·천연 파스·소화제 무료

US아주투어 모국 및 단풍 관광을 통해 만나게 되는 한의학 대가 이광연 박사.  [US아주투어 제공]

US아주투어 모국 및 단풍 관광을 통해 만나게 되는 한의학 대가 이광연 박사. [US아주투어 제공]

미주 최대 관광사인 'US 아주투어(대표 박평식)'는 2025년 모국 관광과 단풍 관광을 모객하면서 미주 여행사 최초로 한방 건강 진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박평식 대표는 "한국의 IMF인 1997년부터 시작한 모국 관광을 통해 그동안 미주 교민 12만 명이 모국을 다녀왔다. 오늘날 아주투어를 있게 한 효도 상품이 아닐까 싶다. 이에 더욱 새롭고 획기적인 이벤트로 한방 진료를 상품에 접목시켰다"라며 "매스컴을 통해 널리 알려진 한의학 대가 이광연 박사의 이광연 한의원, 동서 가정 의학원과 협력해 한방 검진 진료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광연 한의학 박사는 경희대 외래교수를 역임하며 이광연 한의원과 동서 가정 의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KBS, SBS, MBC, FM 라디오 '동의보감'을 비롯한 여러 건강 프로그램의 최다 출연자로도 유명하다. 특히 강서구 가양동에 위치한 이광연 한의원은 좌골신경통, 치매 예방, 허리 통증, 무릎 통증 등 각종 노인병 치료에 탁월하여 진료를 받기 위해서는 적어도 3개월 전에 예약을 마쳐야 한다.  
 
이곳의 한방 건강 검진은 체중, 혈관 건강, 기혈 순환 등의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진단 및 상담이 진행된다. 건강 점검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사후 건강 유지 방안까지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검진 후에는 개인의 체질과 증상에 맞춘 한약, 경락의 흐름을 조절하는 침 치료, 체온을 올리고 기혈 순환을 촉진하는 뜸 치료 등이 처방된다.  
 
박 대표는 "메디컬 & 메디케어가 있으면 미국에서도 얼마든지 무료로 기본 건강 검진을 받을 수 있기에 최근에는 검진은 미국에서, 치료는 한국 가서 받는 추세"라며 "이에 권위자에게 받는 한방 건강 검진을 통해 제대로 치료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 병원에서 제조한 공진단 등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US아주투어의 모국 관광은 ▶제주 + 전국 모국 관광 10일 2199달러, 11일 2499달러로 전주, 담양, 목포, 순천, 여수, 진주, 통영, 외도 부산, 경주 안동, 단양, 설악을 돌아본다. ▶제주도 3일로 499달러 ▶서해.제주 7일 1499달러 ▶동해.제주 6일 1299달러 ▶서해.남해 5일 999달러 ▶동해.부산 4일 799달러 등이 준비돼 있다.  
 
최고급 호텔, 향토 식사, 뛰어난 가이드, 선별한 코스로 차별화되는 모국 관광과 단풍 관광 여행 시 고급 텀블러를 증정하고 이광연 박사가 개발한 천연 파스와 소화제, 침뜸1회, 침 1회 비용을 아주투어가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전화로 할 수 있다.  
 
▶문의: (213)388-400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