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찾아보니 무료 많네…5월 온 가족과 함께 호캉스 가볼까
가정의 달 5월. 특급호텔이 경쟁적으로 프로모션을 쏟아내는 계절이다. 어린이날부터 석가탄신일, 어버이날, 부부의 날, 스승의 날 등 휴일과 기념일이 몰려 있어 호텔서 크고 작은 행사가 줄을 잇는다. 올해도 호텔마다 호캉스족과 가족 단위 손님을 잡기 위해 특색 있는 패키지 상품과 프로그램을 내놓고 있다. 즐길 거리가 다양할 뿐 아니라, 잘 찾아보면 무료 혜택이 적지 않다.
━
어린이와 함께라면

3~5일 롯데호텔 월드 로비에서는 오후 3시 30분부터 30분간 로티‧로리 캐릭터 밴드가 출현하는 ‘원더 로비 쇼’를 만날 수 있다. 매 토요일 점심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도 로티와 로리가 출동하는데, 포토타임과 사인회가 포함된 그리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1~6일 실내 광장 ‘플라자’를 복고풍 놀이 공간으로 꾸민다. 이름하여 ‘백 투 더 파라다이스’. 80년대 거리를 재현한 팝업 공간에 DJ 스튜디오, 매점, 문방구 등을 테마로 한 부스를 마련한다. 복고풍 의상 대여 존, 각종 놀이 체험존, 포토존 등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반얀트리 서울은 3~6일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을 ‘키즈 워터밤’ 테마로 꾸민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수상 놀이터를 비롯해 징검다리 챌린지, 다양한 공연을 펼치는 이벤트존 등을 조성한다. 성인 풀과 유아 풀이 분리돼 있어 어른도 즐길 수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 입장료는 꽤 비싸다. 어린이와 성인 구분 없이 19만8000원을 받는다.
━
놓치지 말아야 할 특선 메뉴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3~6일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키친’에서 키즈 전용 메뉴를 선보인다. 키즈 전용 스테이션에서 궁중 떡볶이, 핫도그, 소시지 떡꼬치, 치킨 등을 내놓는다. 피에로가 다양한 동물 모양의 풍선을 만들어 선물하는 즉석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
다채로운 무료 혜택

콘래드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도 5~8일 명함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상품은 콘래드 발리 2박 숙박권(조식 포함)이다. 5~8일에는 방문객 모두에게 폴라로이드 기념 사진을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제주는 1일부터 11일까지 3대 가족(유아 포함 5인 이상)이 레스토랑 ‘아일랜드 키친’에 방문할 경우 디너 1인 식사권을 제공한다(5인당 1매). 단 식사권 당일 사용은 불가능하다. 더불어 1~6일 아일랜드 키친에서 저녁 식사를 하면 인원수에 맞춰 랍스터 요리를 제공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중식당 ‘유에’에서는 5월 한 달간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키즈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호텔 카푸치노도 2~7일 만 13세 미만 어린이 고객에게 조식 뷔페를 무료로 제공한다. 보호자 1인 이상 유료 조식 이용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백종현([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