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잘 찾아보니 무료 많네…5월 온 가족과 함께 호캉스 가볼까

가정의 달 5월. 특급호텔이 경쟁적으로 프로모션을 쏟아내는 계절이다. 어린이날부터 석가탄신일, 어버이날, 부부의 날, 스승의 날 등 휴일과 기념일이 몰려 있어 호텔서 크고 작은 행사가 줄을 잇는다. 올해도 호텔마다 호캉스족과 가족 단위 손님을 잡기 위해 특색 있는 패키지 상품과 프로그램을 내놓고 있다. 즐길 거리가 다양할 뿐 아니라, 잘 찾아보면 무료 혜택이 적지 않다.



어린이와 함께라면

어린이날 연휴 롯데월드의 로티·로리 캐릭터가 롯데호텔 월드 로비에 출동해 뮤직 파티를 벌인다. 사진 롯데호텔
가정의 달 5월에는 일단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액티비티‧체험 상품이 줄을 잇는다. 잠실 롯데호텔 월드는 5월 한 달간 롯데월드 조기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월드 로비에는 롯데월드와 바로 연결되는 이른바 ‘원더도어’가 있다. 호텔 전용 롯데월드 티켓(호텔 프론트에서 구매 가능)을 소지한 투숙객을 대상으로 롯데월드 개장 15분 전 미리 입장할 수 있는 ‘원더타임’ 특전을 제공한다. 1회에 한해 롯데월드 재입장이 가능한 것이 특징. 롯데월드 이용 도중 호텔로 돌아와 휴식하거나, 식사한 뒤 다시 롯데월드 입장이 가능하다.

3~5일 롯데호텔 월드 로비에서는 오후 3시 30분부터 30분간 로티‧로리 캐릭터 밴드가 출현하는 ‘원더 로비 쇼’를 만날 수 있다. 매 토요일 점심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도 로티와 로리가 출동하는데, 포토타임과 사인회가 포함된 그리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1~6일 실내 광장 ‘플라자’를 복고풍 놀이 공간으로 꾸민다. 이름하여 ‘백 투 더 파라다이스’. 80년대 거리를 재현한 팝업 공간에 DJ 스튜디오, 매점, 문방구 등을 테마로 한 부스를 마련한다. 복고풍 의상 대여 존, 각종 놀이 체험존, 포토존 등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반얀트리 서울은 3~6일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을 ‘키즈 워터밤’ 테마로 꾸민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수상 놀이터를 비롯해 징검다리 챌린지, 다양한 공연을 펼치는 이벤트존 등을 조성한다. 성인 풀과 유아 풀이 분리돼 있어 어른도 즐길 수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 입장료는 꽤 비싸다. 어린이와 성인 구분 없이 19만8000원을 받는다.



놓치지 말아야 할 특선 메뉴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어린이날 ‘씨푸드 피스트’ 브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을 위해 벨기에식 치킨 와플,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솜사탕 등을 마련한다. 브런치 뷔페에서 랍스터, 대게, 완도산 전복, 뿔소라 등 다채로운 해산물과 함께 립아이 로스트 비프, 홀 케이크, 계절 과일 등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봄 트러플 리소토, 국내산 한우와 돼지고기로 만든 리가토니 볼로네제, 그릴에 구운 뉴질랜드산 양갈비, 아이슬란드산 광어찜 등 테이블로 제공되는 셰프 스페셜 메뉴도 다양하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3~6일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키친’에서 키즈 전용 메뉴를 선보인다. 키즈 전용 스테이션에서 궁중 떡볶이, 핫도그, 소시지 떡꼬치, 치킨 등을 내놓는다. 피에로가 다양한 동물 모양의 풍선을 만들어 선물하는 즉석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다채로운 무료 혜택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는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애플망고 케이크를 선물한다. 사진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의 뷔페 레스토랑 ‘패밀리아’는 5월 한 달간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 망고 케이크(정가 5만4000원)를 선물로 준다. 고품질 애플망고를 듬뿍 올린 케이크로, 생일 당일을 기준으로 7일 전후에 방문한 고객에게만 제공한다.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고, 방문 최소 이틀 전 예약이 필수다. 전 고객을 대상으로 25% 할인 혜택과 함께 ‘꽝 없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연다. 결제 금액 20만원당 1회 참여할 수 있는데, 10만원 상당의 뷔페 할인권 등이 선물이 걸려 있다.

콘래드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도 5~8일 명함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상품은 콘래드 발리 2박 숙박권(조식 포함)이다. 5~8일에는 방문객 모두에게 폴라로이드 기념 사진을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제주는 1일부터 11일까지 3대 가족(유아 포함 5인 이상)이 레스토랑 ‘아일랜드 키친’에 방문할 경우 디너 1인 식사권을 제공한다(5인당 1매). 단 식사권 당일 사용은 불가능하다. 더불어 1~6일 아일랜드 키친에서 저녁 식사를 하면 인원수에 맞춰 랍스터 요리를 제공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중식당 ‘유에’에서는 5월 한 달간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키즈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호텔 카푸치노도 2~7일 만 13세 미만 어린이 고객에게 조식 뷔페를 무료로 제공한다. 보호자 1인 이상 유료 조식 이용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백종현([email protecte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