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우♥박선영, 열애 인정 수준 스킨십..’신랑수업’서 혼인신고 암시까지?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5/01/202505010709770712_68129fe11947c.jpg)
[사진]OSEN DB.
[OSEN=강서정 기자] 배우 김일우가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핑크빛 로맨스로 설렘을 안겼다. 김일우는 지난달 30일 방송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배우 박선영과 제주도에서 이틀을 함께 보내며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김일우는 애교쟁이 같은 모습으로 귀여움을 발산했다. 박선영이 강아지 때문에 집에 가야 한다고 말한 상황. 김일우는 "소파 밑에 숨어서 울면 안 가려나"라며 재치 있게 받아쳐 박선영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일우는 다정함을 뽐냈다. 그는 제주도 여행으로 피곤해하는 박선영을 위해 손수 마사지를 해주는가 하면, 박선영의 젖은 머리를 드라이기로 직접 말려주는 등 살뜰히 박선영을 챙겼다.
김일우는 머뭇거리는 모습으로 풋풋한 매력을 보여줬다. 숲속을 산책하던 중 박선영이 김일우에게 걸을 때 손 안 잡냐고 물으며 손을 내밀었다. 김일우는 "손잡아?"라고 조심스레 물으며 박선영의 손을 잡아 '신랑수업' 패널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이 밖에도 김일우는 제주도 여행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박선영과 또 여행을 가면 좋겠다고 말한 김일우. 그는 "'이렇게 사는 게 부부들의 모습이 아닐까'라고 잠시 생각도 해봤다"며 "2박 3일이 짧게 느껴졌다"고 말해 아쉬움을 내비쳤다. 김일우는 '신랑수업'에 출연해 수준급 살림 실력은 물론 뛰어난 재치와 유머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그는 여심을 저격하는 '플러팅' 멘트를 선보이며 박선영과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내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향후 김일우가 어떤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안길지 보는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채널 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
강서정([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