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43세 유인나 "난 싸이월드 세대..MZ 사진 스킬에 세대 차이"(우리지금만나)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하수정 기자] 채널S의 신규 여행 예능 프로그램 ‘우리지금만나’ MC 유인나가 러블리한 큐피드로 변신해 로맨스 도파민을 폭발시킨다.

오늘(1일) 밤 9시 20분 첫 방송하는 채널S 신규 예능프로그램 ‘우리지금만나’(제작 SK브로드밴드)는 여행메이트와 이성 외사친(외국인 친구)이 해외에서 펼치는 찐 로컬 여행으로 로맨틱 썸 투어 대결을 예고한다. ‘2024 케이블 TV방송대상’에서 PP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새로운 여행 바이블을 탄생시킨 ‘다시갈지도’ 제작진이 다시 한번 야심 차게 선보이는 예능으로 기대감이 한껏 치솟는다.

‘우리지금만나’ 1회에는 MC 유인나와 스페셜 게스트 강승윤, 여행메이트로 ‘환승연애3’ 김광태, ‘하트시그널4’ 김지민이 함께 한다. 이 가운데 유인나가 여행메이트와 외사친의 큐피드로 나서며 본격적인 커플메이킹에 나선다.

특히 유인나는 ‘하트시그널4’ 김지민과 네덜란드 배우 외사친의 연인 같은 로맨틱 썸 투어를 보고 “두 분이 한 번 사귀는 건 어때요?”라며 능청스러운 한마디로 썸의 불씨를 지피는가 하면, 하늘 위에서 무전기 귓속말을 주고받으며 설렘을 폭발시키는 두 사람의 모습에 “너무 로맨틱해. 저걸로 반드시 고백해야 하는 거 아니에요?”라며 심장을 부여잡는다고.

또한 유인나는 “무전기가 저렇게 로맨틱한 아이템인지 몰랐다”라며 “우리 언니가 조카한테 ‘너 빨리 들어와 너 개미 잡아 오지 마’ 라고 무전기로 말하는 건 봤었는데”라고 훈육 아이템으로 쓰이는 무전기 사용법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한편, 유인나는 MZ 출연자의 사진 스킬에 깜짝 놀란다. ‘환승연애3’ 김광태가 대만외사친에게 “가로 좋아해요 세로 좋아해요?”라고 묻자, 유인나는 “요즘 친구들은 저렇게 이야기하면 다 알아들어요?”라며 어리둥절해한다. 싸이월드 세대라고 고백한 유인나는 취향이 확고한 MZ들의 사진 찍기에 “나 좋은 거 배운 것 같아”라며 뿌듯해하며 러블리 매력을 발산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광태와 대만 외사친 사이선이 미식과 문화의 나라 대만 타이베이에서 곱창국수, 또우화, 후추빵, 소시지구이, 카오위 등 대만 MZ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있는 음식과 MZ들의 핫플레이스를 공개한다. 또한 김지민과 배우 외사친 애쉬라프는 판다와 비치, 타나 바락 절벽, 울투와투 사원 등 환상적인 풍경과 함께 시원하게 펼쳐진 에메랄드 바다 위를 활공하는 패러글라이딩 체험 등 낭만이 가득한 발리 남부 여행을 펼친다.

한편, 여행메이트와 이성 외사친의 썸 투어로 로맨스 도파민 폭발을 예고한 채널S 신규 여행 예능 ‘우리지금만나’는 오늘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 tv에서는 01번, KT Genie 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 [email protected]

[사진] 채널S ‘우리지금만나’ 제공


하수정([email protecte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