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이솔이, 암 투병 고백 후 근황 전해 "잘 이겨내고 있음"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5/02/202505022030774399_6814af08c82b6.jpg)
[사진]OSEN DB.
[OSEN=김예솔 기자] 박성광의 아내이자 인플루언서 이솔이가 투병 중 근황을 전했다.
2일, 이솔이는 여성암 투병 중이라고 고백한 후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솔이는 '솔이님 이제 건강하신거죠?' 질문에 "나 건강하지 건강하기 위해 운동도 하고 건강히 먹고 잘 자고 우선 치료마치고도 약 부작용들이 있어서 꾸준히 관리해야 하지만 잘 이겨내고 있음"이라고 근황을 전했다.
또 이솔이는 평소 관리에 대해 묻는 질문에 "항암 히루오 특유의 투병티를 벗고 싶어서 정말 많이 노력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솔이는 지난 2020년 코미디언 박성광과 결혼해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을 통해 결혼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솔이는 최근 결혼 직후 여성암 투병 사실을 고백하며 수술과 항암치료를 받았다고 말해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email protected] [사진 : 이솔이]
김예솔([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