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암’ 이솔이♥‘원형탈모’ 박성광, 콩밥→유기농 채소로 건강 회복 중!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5/03/202505031915774947_6815ef08459fc.jpg)
[사진]OSEN DB.
[OSEN=임혜영 기자] 개그맨 박성광과 그의 이솔이가 건강한 식사를 했다.
이솔이는 3일 개인 채널에 “오빠는 현미검은콩밥”, “나는 달래간장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성광과 이솔이가 먹은 한 끼 식사가 담겨 있다. 두 사람은 김치찜, 유기농 쌈 채소, 수제 된장, 취나물, 짠지, 두릅, 달걀찜은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기는 반찬들을 섭취해 눈길을 끈다.
최근 이솔이는 여성암 투병 사실을 밝혔고 박성광은 원형 탈모를 고백한 바. 건강을 회복하기 위한 이들 부부의 일상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솔이는 2020년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했다. 이솔이는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여성암 투병 사실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솔이는 수술 및 항암 치료 후 현재는 몸속에 암세포가 없다는 진단을 받았지만 여전히 항암약을 복용 중이라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사진] 이솔이 개인 채널
임혜영([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