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JYP, 데이식스 자카르카콘 운영 논란에 사과 “무거운 마음으로 책임 통감” (전문)[공식]

[OSEN=김채연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데이식스(DAY6)의 자카트카 콘서트 운영과 관련해 사과의 뜻을 전했다.

4일 JYP엔터테인먼트는 데이식스 공식 SNS를 통해 “먼저 데이식스를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린다”고 입을 열었다.

이날 소속사는 “데이식스는 지난 3일 자카르타에서 3번째 월드투어 ‘포에버 영’ 공연을 개최했다. 현지 프로모터 측과 이를 타개하는 과정에서 순조롭지 못한 운영으로 인해 기상 악화의 상황에서 현장 대처 및 안전조치가 미흡했고, 사운드체크와 본 공연 시작이 예정보다 지연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랜 시간 궂은 날씨 속에서 공연을 기다려 주신 팬분들께 불편함을 겪게 해 드린 점 그리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팬분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한 아티스트에게도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그러면서 소속사는 “당사는 이번 사안에 대해 무거운 마음으로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향후 최상의 조건에서 온전히 공연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 케어에 전력을 다하고 현장 상황을 세심히 살펴 팬분들께서 불편함 없이 공연 관람을 하실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임을 약속드린다”고 당부했다.

끝으로 소속사는 “데이식스 공연에 와주신 모든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고 사과하며 입장을 마무리했다.

한편, 데이식스는 전날 자카르타에서 공연을 진행했다. 다만 공연 전부터 현지에서 내린 폭우로 인해 공연 시작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못했고, 현지 팬들의 불만과 항의가 이어졌다. 이로 인해 데이식스 멤버들은 관객들에 직접 사과한 뒤 공연을 시작했다.

이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DAY6를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DAY6는 지난 5월 3일 자카르타에서 3RD WORLD TOUR 공연을 개최하였습니다. 현지 프로모터 측과 이를 타개하는 과정에서 순조롭지 못한 운영으로 인해 기상 악화의 상황에서 현장 대처 및 안전조치가 미흡했고, 사운드체크와 본 공연 시작이 예정보다 지연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궂은 날씨 속에서 공연을 기다려 주신 팬분들께 불편함을 겪게 해 드린 점 그리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팬분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한 아티스트에게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이번 사안에 대해 무거운 마음으로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향후 최상의 조건에서 온전히 공연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 케어에 전력을 다하고 현장 상황을 세심히 살펴 팬분들께서 불편함 없이 공연 관람을 하실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DAY6 공연에 와주신 모든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김채연([email protecte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