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유부남 아니라고? "혼인신고 안 했다" 깜짝 고백 ('미우새')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5/05/202505050031771983_6817891be1893.png)
[사진]OSEN DB.
“결혼하면 미우새 아니잖아”…단합대회서 터진 ‘하차 논란’에 김종민의 반전 한마디
[OSEN=김수형 기자] ‘미우새’에서 김종민이 혼인신고는 아직 하지 않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단합대회에서 예상치 못한 폭탄 발언이 터졌다. 김종민이 “혼인신고 아직 안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 것.
2년 만에 열린 ‘미우새’ 단합대회에서 배우 최진혁은 초반부터 “김준호와 김종민 언제 하차하냐”며 뼈 있는 질문을 던졌다. 두 사람 모두 결혼 이슈로 인해 하차설이 불거졌던 상황이었기 때문.
이에 출연진들은 “결혼하면 ‘미우새’ 아니지 않나”, “행복하면 빠져야 한다”며 입을 모았고, 김종민은 “혼인신고 아직 안 했다”고 대답, 순간 모두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그럼 아직도 미우새 맞다”며 출연진들이 농담을 던졌고, 김종민은 어색한 듯 웃으며 분위기를 넘겼다. 실제 김종민은 지난 4월 20일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김준호 역시 ‘돌싱포맨’과 ‘미우새’ 하차설에 대해 라디오에서 언급한 바 있다. 박명수의 돌직구 질문에 “이거 빠지면 거지 된다”며 고정 프로그램에 대한 애착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email protected]
김수형([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