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핑 됐다..잔나비, '포니' 이어 또 콜라보 '아름다운 꿈' 발매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5/05/202505051938775450_681895e825dd5.png)
[사진]OSEN DB.
[OSEN=박소영 기자] 밴드 잔나비가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최정훈은 5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린이날을 맞아 현대자동차x티니핑x잔나비가 함께 한 <아름다운 꿈>이 발매되었습니다”라며 현대자동차와 콜라보한 ‘pony’에 이어 두 번째 협업 소식을 알렸다.
이어 그는 “이번에도 역시나 차에 얽힌 저희의 이야기를 편히 풀어낼 수 있도록 배려해주셨습니다. 꿈의 동반자들에게 그 선선한 드라이브길에서 바치는 귀여운 곡이 만들어졌습니다”라며 “재미있게 들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번 협업은 현대자동차의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최정훈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티니핑의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어우러져 따뜻한 감성을 자아낸다.
한편, 최정훈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콘서트 2025 '모든소년소녀들'이라는 이름 아래, 새 노래들을 양 손 가득 쥐고 펄펄 날아 다닐 우리를 상상해보세요. 그니까, 꼭 보러 오셔야 해요!"라며 팬들에게 기대감을 전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제공
박소영([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