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타임] 매주 금,토,일 광화문 의정부터서 조선 전통무예 시연
오늘의 국내 주요 뉴스 사진(전송시간 기준)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 업데이트합니다.
■ 오후 3:40
[포토타임] 매주 금,토,일 광화문 의정부터서 조선 전통무예 시연
대체 공휴일인 6일 서울 광화문 앞 의정부지 역사유적광장에서 열린 조선시대 전통무예 시연행사를 시민들이 관람하고 있다. 이날 개막 특별공연으로 시작된 이 행사는 매주 금, 토, 일 오후 3시 20분부터 4시 30분까지 1시간 10분 동안 진행된다.



■ 오후 2:20
[포토타임] 해운대 모래축제 준비 분주...행사는 오는 16일부터
연휴 마지막 날인 6일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백사장에서 모래 작가들이 작품을 만들고 있다. 해운대구는 오는 16~19일 '2025년 해운대 모래축제'를 개최한다. 올해 20주년을 맞은 모래축제는 '모래로 만나는 K-컬처'를 주제로 14명의 해외 모래 작가가 제작한 총 20여 개의 작품을 선보인다.




■ 오후 1:45
[포토타임] 올해로 2회째 맞는 '부산 밀 페스티벌'
황금연휴 마직막 날인 6일 부산 북구 화명생태공원에서 '2025 부산 밀 페스티벌'이 열려 어린이들이 피자와 국수만들기 체험을 하고 있다. 올해 2회째를 맞는 부산 밀 페스티벌은 한국 전쟁 이후 주요 밀 집산지였던 북구 구포의 역사를 기반으로 인류 역사상 중요 식량이자 3대 작물인 밀로 만든 음식을 다양하고 깊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오후 1:30
[포토타임] 전통공연과 함께하는 연휴의 마지막...7일은 황사예보
연휴 마지막 날인 6일 경기도 용인시 한국민속촌을 찾은 시민들이 전통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기상청은 연휴가 끝나고 7일에는 지난 4일 고비사막과 몽골에서 발원한 황사가 우리나라 상공으로 이동할 것으로 전망했다.



■ 오전 11:30
[포토타임] 초록옷 입은 인제 자작나무 숲, 봄 정취 물씬
5월의 황금연휴 마지막 날인 6일 강원 인제군 남면 원대리 자작나무숲을 찾은 탐방객이 초록 옷을 갈아입은 숲에서 봄 정취를 만끽하고 있다.




■ 오전 11:15
[포토타임] 아동을 위한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자...'2025 국제어린이마라톤대회'
6일 서울 마포구 월드컵공원에서 열린 '2025 국제어린이마라톤대회' 참가자들이 힘차게 출발하고 있다. 국제아동권리 비정부기구 세이브칠드런이 주최한 이 날 행사에는 월드컵공원 인근 4.2km 구간에서 열린 미니 마라톤으로 어린이와 가족 등 2000여명이 참가했다.


■ 오전 10:00
[포토타임] 신규가입 중단한 SKT, 누적 유심 교체 100만명
어린이날 황금연휴 마지막 날인 6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출국장 SK텔레콤 부스를 찾은 여행객들이 출국에 앞서 유심을 교체하기 위해 줄을 서고 있다. SK텔레콤은 지난 5일부터 대리점 신규 가입을 중단하고, 연휴 기간 동안은 공항 쪽을 최대한 대응하고 연휴가 끝나면 대리점에서 유심 교체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강정현([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