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찬미(도화), '6월 결혼' 깜짝발표 "♥예비신랑, 다정한사람"..웨딩화보 공개[전문]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5/08/202505081234775824_681c293390712.png)
[사진]OSEN DB.
[OSEN=김나연 기자] AOA 도화(찬미)가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8일 도화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안녕하세요, 도화입니다. 지금까지 저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인사드려요"라는 글을 올려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그는 "함께 앞으로의 날들을 걸어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라며 예비신랑에 대해서는 "제 모든 순간을 따뜻하게 지지해 주고 곁을 지켜준, 정말 다정하고 고마운 사람이에요. 조만간 여러분께도 천천히 소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공개를 예고했다.
이어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고, 함께 기도해 주신다면 큰 힘이 될 것 같아요"라고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별다른 열애설이 없었던 만큼 갑작스러운 도화의 결혼 소식에 많은 이들이 놀라움을 표했다. 그러면서도 도화의 앞날에 축하와 응원을 전하는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한편 도화는 2012년 AOA 멤버로 데뷔, 2016년 웹드라마 '얘네들 MONEY?!'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2023년에는 김찬미라는 이름에서 성본변경을 거쳐 임도화로 개명, 활동명을 '도화'로 바꿨으며 최근까지도 KBS2 '두뇌공조', 영화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 '창혼: 구원의 밤' 등에서 열연을 펼쳤다.
이하 도화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도화입니다 지금까지 저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인사드려요:) 함께 앞으로의 날들을 걸어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 제 모든 순간을 따뜻하게 지지해 주고 곁을 지켜준, 정말 다정하고 고마운 사람이에요 조만간 여러분께도 천천히 소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고, 함께 기도해 주신다면 큰 힘이 될 것 같아요 P.s 이 글로 제 결혼 소식을 처음 접하시는 지인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미리 연락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늦지 않게 한 분 한 분 다 연락드리겠습니다…
/[email protected]
[사진] 도화 소셜 미디어
김나연([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