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당신의 맛' 고민시, 인턴→헤드셰프로 승진 "'서진이네' 덕 봤다" [Oh!쎈 현장]

[OSEN=지형준 기자] 8일 오후 서울 상암 스탠포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지니TV오리지널 ‘당신의 맛’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당신의 맛’은 식품 기업을 물려받기 위해 작은 식당을 인수 합병하는 ‘레시피 사냥꾼’이 된 재벌 상속남 한범우(강하늘 분)와 전주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식당을 운영 중인 똥고집 셰프 모연주(고민시 분)의 전쟁 같은 키친 타카 성장 로맨스다.배우 고민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5.08 /jpnews@osen.co.kr

[OSEN=지형준 기자] 8일 오후 서울 상암 스탠포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지니TV오리지널 ‘당신의 맛’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당신의 맛’은 식품 기업을 물려받기 위해 작은 식당을 인수 합병하는 ‘레시피 사냥꾼’이 된 재벌 상속남 한범우(강하늘 분)와 전주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식당을 운영 중인 똥고집 셰프 모연주(고민시 분)의 전쟁 같은 키친 타카 성장 로맨스다.배우 고민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5.08 /[email protected]


[OSEN=유수연 기자] 배우 고민시가 작품 준비 과정을 털어놨다.

8일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 호텔에서는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박경림이 진행을 맡은 가운데, 한준희 크리에이터, 박단희 감독, 배우 강하늘, 고민시, 김신록, 유수빈이 참석했다.

오는 5월 12일(월) 오후 10시 첫 방송될 지니 TV 오리지널 월화드라마 ‘당신의 맛’(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쇼트케이크, 크리에이터 한준희, 극본 정수윤, 연출 박단희)’은 식품 기업을 물려받기 위해 작은 식당을 인수 합병하는 ‘레시피 사냥꾼’이 된 재벌 상속남 한범우(강하늘 분)와 전주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식당을 운영 중인 똥고집 셰프 모연주(고민시 분)의 전쟁 같은 키친 타카 성장 로맨스다.

이날 ‘서진이네’의 황금 인턴에서, 이번에는 셰프로 돌아온 고민시는 “확실히 경험이 도움이 됐던 거 같다"라고 웃었다.

이어 "‘서진이네’ 때는 설거지 위주나 채칼 위주로 했다면, 이번에는 칼질을 배워서 재미를 붙였다. 만약 그전에 촬영이 없었다면, 조금 더 두렵고 힘들었을 거 같다고 생각한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고민시는 "저는 재미있고 편하게 찍고 싶어서 선택했는데, 생각보다 지금껏 했던 작품 중에 할 게 많았다. 기본적으로 요리를 배워야 해서, 셰프님들께 실제로 배우고, 촬영 전부터 요리 연습을 했다. 사투리가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도 해서, 항상 여쭤보고 체크했다. 그 외에는, 부족한 부분을 나머지 분들이 채워주셨다"라고 부연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유수연([email protecte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