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볼뽀뽀 받고 박력키스로 답했다..정준원, ♥고윤정 심장 터지겠네(언슬전)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정준원 덕에 구며들었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9회에서 정준원은 산부인과 레지던트 4년 차 구도원 역을 맡아 서툴지만 진심이 가득한 고백으로 여심 저격 로맨스 연기를 펼쳐 시청자의 심박수를 폭발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구도원은 오이영(고윤정 분)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받아들이고, 솔직한 직진 고백을 선보여 안방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열심히 준비한 꽃배달부터 레스토랑 예약까지 프로포즈 계획이 모두 틀어져 당황한 것도 잠시, “좋아한다”는 진심 어린 한 마디로 담백한 사랑 고백을 전해 모두를 심쿵하게 만들었다.

특히 연인이 된 구도원의 애틋하면서도 박력 넘치는 애정표현은 심장을 뛰게 하는 무한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오이영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애틋한 포옹을 하는가 하면, 오이영의 앞에서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구도원의 귀여운 면모가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더불어 오이영에게 적극적으로 돌진하는 과감한 키스는 향후 구도원이 보여줄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정준원은 오이영을 향한 구도원의 깊어지는 감정 변화를 섬세한 결을 살린 진정성 있는 연기로 풀어내며 ‘로맨스 남주의 정석’으로 떠올랐다. 사랑하는 상대 앞에서 진심을 다하는 구도원의 모습을 애틋한 눈빛과 리얼한 표정, 다정한 말투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완벽한 표현력으로 담아내 로맨스 서사에 진한 몰입감을 더하고 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정준원의 다채로운 열연은 대중의 뜨거운 관심으로도 이어졌다. 정준원은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가 최근 발표한 5월 1주 차 TV-OTT 통합 화제성 출연자 순위에서 3주 연속 2위라는 기록을 세우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9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라이브 방송에 출연, 실시간 시청자 수 약 5만 명을 달성하는 등 열렬한 호응을 받으며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렇듯 인생캐를 경신하는 무한 활약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준원이 앞으로 남은 후반부 스토리에서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를 매료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정준원의 스윗한 로맨스를 만나볼 수 있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최종회 방송까지 단 3회만을 남겨두고 있으며, 매주 토, 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사진] 제공


박소영([email protecte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