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이규혁, 딸은 어디에? 결혼 3주년 달달 데이트 “지금처럼 행복하자”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5/13/202505131952773815_682326f5d84aa.jpg)
[사진]OSEN DB.
[OSEN=임혜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결혼기념일을 자축했다.
손담비는 13일 개인 채널에 “Today is our 3rd wedding anniversary(오늘은 우리의 세 번째 결혼기념일). 지금처럼 행복하게 지내자 해이랑 나랑”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담비는 결혼기념일을 맞아 남편 이규혁과 둘만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다. 최근 출산 후 육아 위주의 일상을 보내던 손담비는 기념일을 맞아 나선 외식에 행복한 미소를 숨기지 못하고 있다.
손담비는 강렬한 빨강 재킷과 부츠로 패셔너블한 모습을 보이기도. 임신 및 출산이 믿기지 않는 손담비의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 2022년 이규혁과 결혼했다. 손담비는 시험관 시술로 임신에 성공, 지난 4월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건강하게 첫 딸을 출산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손담비는 TV조선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를 통해 출산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사진] 손담비 개인 채널
임혜영([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