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10살 연하 아내는 어디에? 김준호 없이 김지민과 골프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5/16/202505161518773013_6826da1734f65.png)
[사진]OSEN DB.
[OSEN=강서정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가수 이상민과의 골프 회동을 공개했다.
김지민은 16일 “예비유부뒤에 유부!”라는 글과 동영상을 공유했다. 동영상에서 김지민은 골프장에서 휴대폰으로 촬영하며 자신의 뒤에 있는 이상민도 카메라에 담았다.
이상민은 갑작스러운 촬영에도 센스있게 카메라를 향해 브이(V)자를 그리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한편 이상민은 최근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혼인신고를 하고 이혼 20년 만에 다시 가정을 꾸렸다. 이미 혼인신고를 하면서 법적 부부가 됐고, 결혼식은 진행하지 않는 대신 조촐한 축하 파티를 열 예정이다.
이상민은 “제게 많이 사랑하는 한 사람이 생겼습니다. 그녀와 인생의 2막을 함께 나아가려고 합니다. 어떤 고난에서도 지켜주고 싶다는 마음이 들게 한 사람이고, 이분과 함께라면 평생을 행복하게 함께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뒤늦게 찾은 소중한 사람인만큼 너무 조심스러워 주변분들에게도 알리는것이 늦어졌습니다. 놀라셨겠지만, 함께 기뻐해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를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할수 있도록 매순간 더 책임감 가지고 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지민, 김준호는 오는 7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된다. /[email protected]
[사진] 김지민
강서정([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