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연3’ 김광태, 열애 중 찰스엔터 ‘월간데이트’ 출연했나..아부다비 럽스타 의혹 [Oh!쎈 이슈]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5/20/202505201717777957_682c3ed600e06.jpg)
[사진]OSEN DB.
[OSEN=김채연 기자] ‘환승연애3’ 출연자 김광태가 열애 중에 찰스엔터의 웹예능 콘텐츠 ‘월간데이트’에 출연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김광태가 ‘솔로지옥’ 출연자 성민지와 럽스타를 한 것이 아니냐며 ‘월간데이트’ 콘텐츠에 비난 댓글을 다는 상황이다.
20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중심으로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3’ 출연자 김광태와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출연자 성민지가 교제 중이라는 게시물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을 작성한 이는 최근 두 사람이 아부다비에 방문한 사진을 게재한 점과 두 사람이 교제 중이라는 목격담이 있다면서 교제 의혹을 제기했다.
두 사람의 교제가 사실이라고 해도 큰 문제가 될 것은 없으나, 최근 김광태가 유튜브 채널 ‘찰스엔터’의 데이트 콘텐츠 ‘월간데이트’ 4월호에 출연한 바 있어 여론이 좋지 않은 상황이다.
‘월간데이트’는 찰스엔터가 2025년 1월부터 매달 다른 사람들을 만나며 데이트를 하는 콘텐츠로, 찰스엔터와 높은 케미를 자랑하면서 설렘을 유발하는 점이 콘텐츠의 묘미. 더불어 찰스엔터는 1년 동안 12명의 남자를 만나고 마지막에 가장 마음에 든 사람에게 고백하고 싶다 밝혔기에 해당 출연자는 모두 솔로여만 출연이 가능하다. 여자친구가 있는 경우 사실상 출연이 어려운 것.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5/20/202505201717777957_682c3ed6eb17b.jpg)
[사진]OSEN DB.
이에 일부 누리꾼은 김광태의 열애 의혹에 큰 실망감을 드러내며 “엥 여친있는데 나온건가요?”, “영상에는 찰스님이 광태님한테 왜 연애안하냐고 물으니 바빠서라라고 나오던데 뭐죠…?”, “여친있으면서 왜나옴? 찰스에 대한 예의도 없고 기만 쩌네”, “여친있으면 나오지말자 진심.. 솔로지옥 성민지랑 아부다비 여행 같이가고 럽스타도했으면서 왜 여친없다하고 나와요?”, “광태 여친있대요 해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만 일각에서는 두 사람의 교제가 사실이 아닐 수도 있다며 과도한 비난을 자제해야 한다는 의견을 내기도 했다.
한편, 김광태는 지난해 티빙 ‘환승연애3’에 출연했으며 이후 예능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 ‘우리 지금 만나’에 출연했다. 성민지는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출연한 뒤 모델로 활동 중이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유튜브 캡처
김채연([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