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세아, ‘동재’ 이준혁이 선물한 커피차 앞에서..유재명과 여전한 케미 [★SHOT!]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5/20/202505201744770746_682c439d5f865.png)
[사진]OSEN DB.
[OSEN=김채연 기자] 배우 윤세아가 유재명과 여전한 케미를 자랑했다.
20일 윤세아는 개인 계정을 통해 “이준혁 배우님, 고마워!”라며 “이런 센스쟁이.. 준혁이 최고! 준혁이 서프라이즈 커피차 부릉”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윤세아는 배우 유재명과 손을 잡고 이준혁이 선물한 커피를 들고 있는 모습이다. 세 사람은 tvN ‘비밀의 숲’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비밀의 숲’ 종영 이후 9년 만에 드라마 ‘러브 미’로 재회하는 윤세아와 유재명을 위해 배우 이준혁이 커피차를 선물한 것. 이준혁은 ‘비밀의 숲’ 당시 윤세아와 유재명의 모습을 커피차에 함께 담았다.
이에 윤세아는 “한참을 행복해 했다. 맞아.. 그때 그랬지. 우리”라며 “창준이랑 연재랑 한컷!”이라고 덧붙이며 이준혁에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드라마 ‘러브미’는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이며 배우 서현진, 장률, 다현, 유재명, 윤세아, 이시우 등이 출연한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김채연([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