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비 달라”던 서장훈, 성대결절에 기절잠까지..“덕분에 제가 늙어” (‘이숙캠’)[순간포착]
![[OSEN=조은정 기자] 9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에서 SBS 새 예능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방송인 서장훈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cej@osen.co.kr](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5/23/202505230832777293_682fb7660dca6.jpg)
[OSEN=조은정 기자] 9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에서 SBS 새 예능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방송인 서장훈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OSEN=김채연 기자] ‘이혼숙려캠프’ 소장을 맡고 있는 방송인 서장훈이 출연진을 만나 고충을 토로했다.
22일 방송된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는 부부들의 최종 조정을 앞두고 거짓말 탐지기를 이용한 심리 생리 검사 결과가 전파를 탔다.
이날 서장훈은 “의외의 결과가 많았다. 다들 궁금하실 거 같아서 바로 검사 결과를 발표하도록 하겠다”면서 ‘탈북부부’의 거짓말 테스트 결과를 공개했다.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5/23/202505230832777293_682fb77f24a2d.png)
[사진]OSEN DB.
코인 투자를 두고 갈등이 깊은 부부였기에, 아내는 “코인을 소개해 준 여자를 끊어낼 수 있습니까?”라고 질문했고, 부부에게 가장 민감한 질문이었기에 서장훈도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서장훈은 “굉장히 민감한 질문인데요. 아내가 저에게도 난리를 친 아주 민감한 질문이에요”라며 “여러분 덕분에 제가 더 늙어요. 너무 힘들어 진짜로. 진짜 여러분 덕분에 끝나고 집에 가서 밥 시켰는데 왔는지도 모르고 잤다”며 기절잠에 빠졌다고 고백했다.
이어 서장훈은 “너무 힘들었어요. 제 마음도 좀 이해를 해주세요, 정말”이라고 호소해 웃음과 동시에 안타까움을 안겼다.
앞서 서장훈은 ‘이혼숙려캠프’로 인해 성대결절이 생겼다고 토로한 바 있다. 그는 6기 부부 가사조사를 진행하던 중 제작진에 “목이 아프다. 병원 치료비를 달라. 나는 가수도 아닌데, 이 프로그램을 시작하면서 성대결절이 왔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JTBC ‘이혼숙려캠프’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방송 캡처
김채연([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