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해외서 뽐낸 잘생김.."이동욱 이종석 보여"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5/25/202505251529776876_6832b9a099788.png)
[사진]OSEN DB.
[OSEN=최이정 기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근황 사진을 통해 또 한 번 ‘잘생김’의 정점을 찍었다.
장도연은 24일 자신의 SNS에 “잘생겼다”라는 짧고 강렬한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도연은 해외의 고풍스러운 거리에서 클래식한 블랙 코트를 입고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옆에는 낡은 공중전화 부스가 함께 자리해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자연스러운 미소와 함께 어깨에 흐른 긴 아우터 자락, 헝클어진 듯 멋스러운 헤어스타일은 장도연 특유의 보이시한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팬들은 “진짜 잘생기고 예쁘고 다 하네”, “도연 언니가 섹시하다니… 이게 맞다”, “이동욱이 보이네”, "이종석이 보인다. 잘생쁨"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댓글을 가득 채웠다. 실제로 해당 게시물은 하루 만에 5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기록했다.
한편, 장도연은 최근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약 중이며, 특유의 센스와 비주얼로 예능계를 넘어 스타일 아이콘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장도연 SNS
최이정([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