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 홀쭉해졌다..-13kg 감량 비법 "모두 다 아는 것" 궁금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5/27/202505272111774681_6835b0e302843.jpg)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배우 라미란이 직접 밝힌 13kg 감량 다이어트 비법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6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 영상에서는 개그우먼 김숙이 절친 라미란과 함께 첫 호캉스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데뷔 30주년을 맞은 김숙이 소속사로부터 리조트 숙박권을 선물받아 떠난 이 여행에서, 두 사람은 노래방에서 흥을 터뜨리는 등 유쾌한 시간을 보내며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이 가운데 이날 김숙은 라미란에게 영화 ‘하이파이브’ 개봉을 앞둔 소감을 물었고, 라미란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영화가 될 것 같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또 “저는 신장을 이식받고 예뻐지는 초능력이 생긴다”며 영화 속 역할을 유쾌하게 소개했다.
이어진 대화에서 김숙은 “13kg을 감량했다던데, 땡땡이들(구독자)도 다이어트 비법이 궁금해 한다”며 조심스레 질문을 던졌고, 이에 라미란은 솔직하고 직설적인 답변으로 모두를 웃게 했다.
그는 “식단 관리 철저히 하시고… 다 아는 거예요. 여러분들도 다 아는 거. 근데 안 하는 거잖아요. 알면서도 안 하는 거”라며 웃픈 현실 조언을 던졌다. 단순하지만 묵직한 이 한마디는 보는 이들에게도 작지 않은 동기부여를 안겼다.
철저한 식단 관리와 꾸준한 자기 관리로 체중 감량에 성공한 라미란은, 건강과 자기 관리에 대한 태도에서도 모범을 보이고 있다. 영화 ‘하이파이브’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만큼, 그의 완전히 달라진 비주얼과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email protected]
김수형([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