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박은빈, 세번째 팬 파티 연다 [공식]

OSEN

2025.07.17 17:1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채연 기자] 배우 박은빈이 팬 파티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박은빈은 오는 9월 6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박은빈 OFFICIAL FANCLUB ‘BINGO’ 3rd FAN PARTY <은빈노트: hyper day> ’(박은빈 오피셜 팬클럽 ‘빙고’ 세 번째 팬 파티  <은빈노트: 하이퍼 데이>  이하 ‘은빈노트: 하이퍼 데이’)를 열고 팬들과 사랑으로 꽉 찬 하루를 보낼 예정이다.

‘은빈노트: 하이퍼 데이’는 박은빈의 공연 노트인 ‘은빈노트’의 새로운 페이지로 ‘박은빈과 팬들이 함께 할 에너지 넘치고 활기찬 하루’, ‘서로의 잊지 못할 추억과 사랑을 주고받는 소중한 시간’이라는 의미가 담겼다. 박은빈은 1년여 만에 국내 팬들과 하는 공연을 위해 다양한 모습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뿐만 아니라 2025년 박은빈의 필모그래피를 채운 디즈니+의 ‘하이퍼나이프’가 연상되는 공연 타이틀인 만큼 어떠한 이야기들을 풀어 놓을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공연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단발머리로 변신한 박은빈이 보이시한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매력을 전한다. 빙고 컬러의 타이포가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의 눈빛은 팬들과 같이 보낼 소중하고 활기찬 하루에 대한 설렘이 느껴진다. 팬들 역시 여름과 가을이 이어지는 길목에서 박은빈과 함께 하는 ‘하이퍼 데이’가 어떠한 추억으로 채워질지 공연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박은빈 오피셜 팬클럽 ‘빙고’ 세 번째 팬 파티  <은빈노트: 하이퍼 데이> ’의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에서 진행되며 7월 31일부터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8월 4일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 된다. /[email protected]

[사진] 나무엑터스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