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백혈병 투병’ 차현승 “골수검사 결과 기대 안 해..건강 많이 회복 중”

OSEN

2025.11.01 01:5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김채연 기자] 차현승이 현재 건강 상태를 언급했다.

1일 차현승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라는 제목으로 새 Q&A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차현승은 백혈병 투병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그는 현재 심경에 대해 “지금은 많이 괜찮다. 저는 처음부터 좌절에 빠져있고 이러진 않았다. 처음에는 접하기 쉽지 않은 병이니까 ‘내가 만약 잘못되면 가족들 어떻게 하지?’ 생각에 빠져있었다”고 말했다.

차현승은 “제가 느끼는 게 있으니까. 골수 검사하고 결과 나오기 전에 부모님께도 얘기했던 게 ‘내가 상태가 일시적으로, 순간적으로 안 좋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했다”며 “결과가 좋을 거라고 기대하지 않는다고 했다. 초반에는 무덤덤하게, 정리의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으�X으�X하게 됐다. 열심히 이겨내자는 상태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건강은 많이 회복되고 있고, 멘탈이 제일 중요하다. 몸과 마음은 하나라 마음먹기 나름이다”라고 덧붙였다.

차현승은 “빨리 퇴원해서 이것저것 하고 싶다. 아직 하고 싶은게 너무 많아서, 이런저런 역할과 작품도 하고. 여행도 다닐 거다. 다들 걱정 마시고 건강 잘 챙기셔라. 사람들이 이런 말하면 너나 잘 챙기라고 하는데, 어쨌든 잘 챙기셔라”라고 안부를 전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유튜브 캡처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