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영파씨,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주제곡 가창..5인 5색 자유분방 에너지

OSEN

2025.11.13 19:5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거침없는 에너지를 쏟아냈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지난 7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의 주제곡 'FREESTYLE (Superrace Remix)'을 가창했다.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은 대한민국 레이싱 톱 10팀이 자존심을 걸고 펼치는 국내 최초 '프리스타일 튜닝 레이스' 대결을 담은 리얼 성장형 카레이싱 예능 프로그램이다.

주제곡 'FREESTYLE (Superrace Remix)'은 영파씨가 지난 8월 발매한 네 번째 EP 'Growing Pain pt.1 : FREE'의 타이틀곡 'FREESTYLE'을 새롭게 편곡하고, 개사한 버전이다. 원곡이 지닌 자유분방한 에너지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메탈 사운드를 더해 레이싱 프로그램 특유의 거칠고 묵직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특히 '트랙 위를 날아', '지금부터 직진', 'Vroom-vroom' 등 속도감 넘치는 비트 위 레이싱 관련 디테일한 키워드가 연속해 등장해 몰입도를 배가했다. 영파씨는 힘 있는 목소리로 트랙 위에서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서사를 음악으로 생생히 옮겨냈다.

영파씨는 오는 29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YOUNG POSSE 1ST CONCERT [POSSE UP : THE COME UP Concert in Seoul]'을 개최한다. 영파씨는 성장통을 딛고 한층 단단해진 면모로 압도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칠 전망이다. /[email protected]

[사진]알비더블유,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제공.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