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장동우, 6년만 신보에 깊어진 음악 세계 담았다..음원 일부 스포일러

OSEN

2025.11.14 01:2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김채연 기자] 인피니트 장동우가 신곡 음원 일부를 스포일러했다.

장동우는 14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어웨이크(AWAKE)'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타이틀곡 '스웨이(SWAY) (Zzz)'를 비롯해 '슬리핑 어웨이크(SLEEPING AWAKE)', '틱택토(TiK Tak Toe) (CheakMate)', '인생 (人生)', 슈퍼 버스데이(SUPER BIRTHDAY)', 그리고 타이틀곡 '스웨이'의 중국어 버전까지, '어웨이크'에 수록된 총 6곡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었다.

이와 더불어 장동우의 물오른 비주얼과 더 짙어진 성숙미를 담은 '어웨이크' 재킷 촬영 장면이 함께 재생돼 얼마 남지 않은 컴백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장동우가 6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 '어웨이크'는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무뎌진 감정을 흔들어 깨운다. 그동안 강렬한 퍼포먼스와 에너지로 무대를 압도해 온 장동우는 '어웨이크'를 통해 보컬리스트로서 새로운 면모를 드러낸다.

타이틀곡 '스웨이'는 알람처럼 울리는 감정의 떨림과 서로 간의 멈추지 않는 줄다리기 속에서 진심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곡으로, 장동우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반복되는 알람 소리의 비트 위에서 사랑이라는 키워드 안에 존재하는 갈망과 안정감이 교차하는 순간의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장동우는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새 앨범 '어웨이크'를 통해 인피니트의 메인 래퍼이자 댄서의 경계를 넘어 한층 깊어진 감성과 완벽한 보컬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채워줄 예정이다.

장동우의 미니 2집 '어웨이크'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mail protected]

[사진] 장동우 공식 유튜브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