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고우림, ♥김연아와 2세 소식 전하나..“아기 너무 예뻐” 아빠 미소 (‘편스토랑’)[핫피플]

OSEN

2025.11.14 13:3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하영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고우림이 이정현의 둘째 딸에 눈을 떼지 못했다. 

1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고우림이 이정현의 둘째 딸에 꿀이 뚝뚝 떨어지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붐은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고우림에게 “우승 욕심이 있냐”고 물었다. 고우림은 “이 자리에 앉아 있다 보니까 앉은 만큼 욕심 부려야 하지 않을까”라고 의욕을 불태웠다.

또 붐은 “출전 전 김연아 씨 반응은 어땠나? 압박을 줬냐”며 궁금해했다. 이에 고우림은 “부담감 없이 갔다 오라고 했다”라고 답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그러면서 “일단 제가 요리 실력은 부족하지만 모두가 맛있다고 하는 김치레시피가 하나 있다. 저는 그걸로 한번 승부를 걸어보도록 하겠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후 이정현의 VCR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이정현의 둘째 딸 서우가 이유식을 먹으며 귀여운 모습을 보였는데. 고우림은 “아기 너무 예쁘다”라며 눈을 떼지 못했다. 그러자 이정현은 “빨리 아기 낳아라”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연아와 고우림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 쇼’에서 축하 무대를 통해 만났으며,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3년 간의 비밀 연애 끝에 지난 2022년 10월 결혼식 올렸다.

/mint1023/@osen.co.kr

[사진]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화면 캡처


박하영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