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12월 신랑 '신민아♥' 김우빈, 화상 입었다...턱시도 어쩌나? ('콩콩팡팡')

OSEN

2025.11.28 14:3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배송문 기자] 

곧 결혼을 앞둔 김우빈이 멕시코 여행 중 목에 남은 흔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28일 방송된 tvN 예능 ‘콩 심은데 콩 나서 웃음팡 행복팡 해외탐방(연출 나영석·하무성·심은정, 이하 ‘콩콩팡팡’)’ 7회에서는 찐친 삼인방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의 좌충우돌 멕시코 투어가 이어졌다.

세 사람은 이날 고래상어 투어와 패러세일링 체험을 마친 뒤 늦은 점심을 먹었다. 식당 앞에서 탄 얼굴을 확인하던 이광수는 김우빈의 몸을 보고 “이거 화상이다, 화상”이라며 걱정했다. 이어 김우빈의 목을 유심히 살펴보던 이광수는 갑자기 심각한 목소리로 “너 목에 뭐 매고 있었지? 줄이 생겼어.”라고 지적했다. 범인은 바로 마이크 줄이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김우빈이 제작진에게 흔적을 보여주자, 제작진은 “이만큼이라도 지켰잖아요”라고 답했다. 김우빈은 “진짜 긍정적이다. 왜 나는 이런 생각을 못했지? 배워야 해.”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방송 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시청자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네티즌은 “헉, 곧 턱시도 입어야 하는데 어쩌냐", "신민아 진짜 걱정하겠네”라고 남겼고, "역시 김우빈 구릿빛 피부도 너무 잘 어울린다."는 긍정적인 반응도 이어졌다.

한편, 김우빈은 연인 신민아와 오는 12월 결혼을 앞두고 있으며, 두 사람은 2015년 열애를 공개한 이후 김우빈의 투병과 공백기를 함께 버텨온 스타 커플로 알려져 있다.

/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TvN ‘콩콩팡팡’ 방송화면 캡쳐


배송문([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