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크리스마스 시즌이다! 세븐틴 '미니틴', 홀리데이 테마 변신

OSEN

2025.11.28 23:5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장우영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 공식 캐릭터 ‘미니틴’이 홀리데이 시즌 테마 팝업으로 돌아온다.

29일 하이브 뮤직그룹 레이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미니틴’ 두 번째 팝업 ‘HOLIDAY with MINITEEN POP-UP’이 다음달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서울 성수동 SPACE S1에서 열린다.

팝업은 ‘미니틴 빌리지’를 콘셉트로 꾸며진다. 가장 먼저 방문객을 맞이하는 ‘빌리지 스퀘어’에는 대형 트리가 설치돼 연말 분위기를 배가한다. ‘미니틴 홀리데이 하우스’는 아기자기한 소품과 머치, 포토존으로 꾸며지고, ‘기프트샵’에서는 ‘미니틴’ 홀리데이 테마 머치를 판매한다. 이밖에도 협업 카페 ‘스트렝스 커피’에서 선보이는 ‘미니틴’ 테마의 쿠키 13종과 음료 메뉴, 캐릭터들과 네 컷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이즘 부스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홀리데이 테마로 론칭된 ‘미니틴’ 머치도 기대를 모은다. 키링부터 인형, 코스터, 러그, 접시, 스티커, 카드까지 귀여움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들이 마련된다. 머치는 오프라인 팝업뿐 아니라 위버스샵(Weverse Shop)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세븐틴은 앞서 유튜브 공식 채널에 ‘미니틴’ 팝업을 예고하는 애니메이션을 게재해 호응을 얻었다. 홀리데이 분위기로 한껏 멋을 낸 캐릭터들이 파티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은 영상이다. 애니메이션 말미에는 캐럿(CARAT.팬덤명)에게 보내는 ‘A Very Nice Holiday’ 카드가 등장해 따뜻한 감성을 더했다.

‘미니틴’은 세븐틴 멤버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해 각자의 취향과 성격을 반영한 캐릭터다. 지난 6월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베이징, 시카고, 뉴욕, 오사카, 런던 등 전 세계 18개 도시에서 첫 번째 팝업 ‘MINITEEN HOUSE PARTY’를 개최해 25만 명에 달하는 누적 방문객을 불러모을 만큼 널리 사랑받았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