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5세 연하 공무원' 곽튜브, 뽀글머리 변신.."아내도 귀여워해" ('놀라운 토요일')

OSEN

2025.11.29 03:2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배송문 기자] 곽튜브가 공무원 아내와의 신혼 2개월 차 달달함을 과시했다.

29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배우 허성태와 크리에이터 곽튜브가 출연해 웃음과 훈훈함을 동시에 선사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날 방송에서 곽튜브는 뽀글뽀글 파마머리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붐은 “잘 어울리네. 머리가 촉촉하니. 이 머리 하니까 아내분은 뭐라고 하시던가요?”라고 묻자, 곽튜브는 수줍게 웃으며 “제 입으로 이런 말 하기 뭐하지만 귀여워해가지고”라고 답했다. 

방송에 함께한 도레미들은 “그럼 된거다. 귀여우면 끝이다.”라며 신혼 2개월 차의 달달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곽튜브는 지난 10월 5살 연하 공무원과 결혼했으며, 당초 내년 5월로 예정됐던 결혼식은 혼전임신으로 일정을 앞당겼다. 현재 아내는 안정기에 접어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으로 매주 토요일 밤 7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사진]OSEN DB,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화면 캡쳐


배송문([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