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케데헌 진우’ 안효섭, 깜짝 등장→베이비몬스터 '헌트릭스' 완벽 변신 [2025 MAMA]

OSEN

2025.11.29 03:3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베이비몬스터의 아현, 로라, 파리타가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헌트릭스로 완벽 변신했다.

29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2025 MAMA AWARDS(2025 마마 어워즈)’가 개최된 가운데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공개됐다.

앞서 ‘2025 MAMA AWARDS’ 측은 앞서 프레스 프리미어에서 전 세계적인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의 공식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한 바 있다. 

이날 홍콩 화재 참사로 인해 ‘사자 보이즈’의 무대는 취소됐지만,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진우의 목소리를 연기한 안효섭이 무대에 올라 감동적인 내레이션으로 포문을 열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어 베이비몬스터의 아현, 로라, 파리타가 각각 ‘헌트릭스’의 루미, 조이, 미라로 변신해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머리 모양부터 의상까지 헌트릭스로 완벽하게 변신해 압도적인 라이프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What It Sounds Like’로 무대를 시작한 세 사람은 이어진 ‘Golden’ 무대에서 시원한 고음과 부드러운 하모니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지난 26일(현지시간) 홍콩 북부 타이포 지역 고층 아파트 단지 ‘웡 푹 코트(Wang Fuk Court)’에서는대형 화재가 발생했다. 홍콩에서 열리는 ‘2025 MAMA’ 역시 개최 여부가 불투명해졌지만, 주최 측인 CJ ENM은 시상식은 변동없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에 레드카펫 행사는 취소됐지만 본 시상식은 예정대로 생중계로 진행됐다. /[email protected]

[사진] 방송화면 캡쳐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