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유재석, 허경환의 '정보성' 질문에 질색..."예능에 안맞아" ('놀뭐') [순간포착]

OSEN

2025.11.29 14:1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근희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정보 프로그램에 익숙해진 허경환의 톤을 지적해 웃음을 안겼다.

2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국립중앙박물관 일일 직원이 된 유재석, 하하, 주우재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멤버들은 국립중앙박물관에서 미션을 수행하던 중 관계자와 대화를 나눴다. 허경환은 벽에 쓰인 문구를 보고 관계자에게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이 뭔지'에 대해 진지하게 질문했다.

이에 유재석은 허경환에게 장난스러운 태클을 걸었다. 유재석은 "왜 이렇게 지루한 질문을 해"라며 분위기를 환기시키려 했다. 유재석은 허경환을 향해 "경환아 아까부터 네가 얘기하는데 뭐랄까 좀 예능에 안 맞는? 정보 프로그램에서 하는 질문들을 하더라고"라며 직격탄을 날렸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유재석은 허경환의 최근 활동을 언급하며 "네가 경제TV 같은 걸 많이 하다 보니까 거기는 그런 게 중요하거든"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유재석은 "톤도 그렇고 예능에 좀 안 맞더라고"라고 쐐기를 박았다.

유재석의 집요한 지적에 허경환은 결국 폭발했다. 그는 특유의 지겨운 말투로 "알았다고"라며 소리를 질러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어 허경환은 "생방입니까? 너무 안 맞으면 (멘트) 정리하면 되고. 또 편집해서 보면 재밌어요. 유익하고"라고 응수하며 능숙하게 유재석의 공격을 받아쳐 큰 재미를 선사했다.

/ [email protected]

[사진] ‘놀면 뭐하니?' 방송화면 캡쳐


박근희([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