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구혜선, 뼈말라 되기 직전…턱선 되찾고 특별포상까지 "필승!"

OSEN

2025.12.01 18:2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구혜선 SNS

구혜선 SNS


[OSEN=장우영 기자] 배우 구혜선이 다이어트 성공으로 미모를 되찾은 가운데 특별포상까지 겹경사를 맞았다.

2일 구혜선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이스트 창의인재 특별포상을 받게 되었어요. 더욱 열심히 학업에 정진하겠습니다. 필승!”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구혜선은 카이스트 Q-day 특별포상을 받았다. 구혜선이 특별포상을 받게 된 부문은 창의인재 부문으로, 최근 특허를 받은 펼치는 헤어롤 출시를 인정 받은 듯 하다. 카이스트 측은 ‘위 사람은 창의적이고 질문하는 인재 양성, 교육에 적극 참여하여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카이스트 신문화전략 확산에 기여하였다’라고 상패에 적었다.

구혜선 SNS

구혜선 SNS


구혜선은 다이어트에 성공한 듯 갸름한 턱선과 미모를 자랑했다. 새하얀 피부에 큰 눈 등 ‘얼짱’ 시절을 떠올리게 한다. 앞서 구혜선은 제품 출시를 앞두고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으며, 살이 빠진 모습을 직접 공개하며 미모와 건강을 모두 잡는데 성공했다.

한편, 구혜선은 지난달 자신이 특허를 낸 펼치는 헤어롤을 출시했다. 기존 둥근 형태의 헤어롤을 재해석해 금속 평판이 아닌 웨이브(주름) 몰드 구조로 성형한 후, 실리콘 라미네이팅으로 마감한 고기능성 고분자 복합소재를 적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