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홍윤화, 살쪄서 숨도 못쉬었는데..다이어트 후 "아이유 드레스 입을것" 자신감

OSEN

2025.12.02 01:2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나연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다이어트 후 당찬 목표를 밝혔다.

2일 홍윤화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일곱번째 결혼기념일날 촬영한 80년대 레트로 결혼식ㅋㅋㅋ"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입은 홍윤화, 김민기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의상부터 화장, 배경까지 마치 1980년대로 돌아간듯한 레트로풍을 발산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또 다른 사진에는 폐백실을 재현한 공간에서 화려한 한복을 입은 홍윤화, 김민기가 담겼다. 이에 홍윤화는 "사장님 엄청난 노력으로 드레스 입혀주셔서 감사해유!!"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다이어트 성공하믄 쪼꼬만한거.. 애순이드레스ㅋㅋ 입으러 또 갈게유!!!"라고 다이어트 성공 후의 포부를 전해 기대를 더하는가 하면, "#신기루아님"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홍윤화는 지난 2018년 개그맨 김민기와 결혼했다. 최근 그는 40kg 감량을 목표로 다이어트를 선언, 총 27kg까지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았다. 홍윤화는 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체중이 점점 불어나니까 자다가 숨 쉬기가 힘들어서 깰 정도였다"며 "정신적으로도 피폐해지고 몸도 아프고 하니까 우울하고 너무 힘들었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홍윤화 SNS


김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