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남친, 노래 못하는 게 매력” 전소민, 대학 시절 미팅多→첫 연애 고백 (‘위대한가이드’)[핫피플]

OSEN

2025.12.09 13:2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하영 기자] ‘위대한 가이드2.5’ 전소민이 과거 연애사를 고백했다.

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이하 ‘대다난 가이드’)에서는 라오스 블루라군으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네 사람은 버스를 타고 이동하던 중 블루라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다 김대호와 최다니엘은 잠에 들었고, 동덕여대 선후배 사이인 전소민과 박지민은 학교 이야기로 공감대를 형성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박지민은 “언니 오티 갔냐”라고 물었고, 전소민은 “갔다. 학교”라며 “민주 동덕 방송연예 예비스타 2005 전소민 기똥차게 인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무엇보다 전소민은 “1학년 때 미팅 엄청 많이 하지 않냐. 나 미팅에서 처음으로 남자친구 사귀어봤다. 노래방 한번 간 적 있는데 노래를 너무 못해. 그게 매력적이었다”라고 회상했다.

박지민이 “그런 것도 기억나냐”라고 하자 전소민은 “아직도 생각난다. 쿨 이재훈의 ‘사랑합니다’ 불렀던 것 같다”라며 노래를 불렀다. 이에 박지민은 “언니 최근 남자친구 아니죠”라며 놀랐고, 전소민은 “근데 두 달 만에 헤어졌다”라고 씁쓸한 미소를 지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 방송화면 캡처


박하영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