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사진] 갤럭시 워치8 차고 사파리 달려요

중앙일보

2026.05.17 08:02 2026.05.17 13:3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17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에서 ‘갤럭시 워치런 사파리’ 행사가 열렸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워치와 삼성 헬스를 연계해 진행한 러닝 행사다. 참가자들이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8 시리즈’를 확인하며 뛸 준비를 하고 있다. [사진 삼성전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