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코리아데일리 렌탈폰, 이젠 LAX서 픽업·반납

LAX '스카이폰 렌탈'과 제휴…저렴한 이용료 강점
웹 사이트 http://rental.koreadaily.com서 예약

코리아데일리 렌탈폰 서비스가 '스카이폰 렌탈'과 함께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하며 새롭게 문을 열었다.

코리아데일리 렌탈폰은 지난 2년동안 한국의 휴대폰 렌탈 업체와 서비스를 진행하였으나 이용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보다 편리하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스카이폰 렌탈'업체와 제휴하여 새롭게 문을 열었다.

스카이폰 렌탈은 지난 10년동안 LAX에서 한국 휴대폰 및 해외 휴대폰 렌탈 서비스를 제공해온 명실상부한 로컬 최고 업체로 로버트 유 대표는 "코리아데일리와 함께 미 전역으로 서비스를 확장시켜 보다 많은 분들이 편리한 해외 여행을 하길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국 휴대폰 렌탈은 이제 인천공항이 아닌 LAX 톰브래들리 국제공항 1층에서 휴대폰을 픽업, 반납할 수 있다.

이는 기존 고객들의 가장 큰 요구 사항이었던 점으로, 출국 전 미리 휴대폰을 받아 개통을 마친 상태로 출국하기 때문에 인천공항 도착 즉시부터 사용할 수 있고 반납도 귀국 후 LAX에서 하게 되어 훨씬 여유롭게 준비와 결제를 마칠 수 있다.

일반 휴대폰 및 스마트폰의 요금은 임대료 하루 3달러, 통화료는 분당 39센트로 동일하며 스마트폰에는 데이터 요금 10달러가 추가된다.

기존의 통화료 분당 54센트 대비 저렴한 요금일 뿐 아니라 초당 과금제로 숨은 비용없이 본인이 사용한 만큼 과금되기 때문에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 주로 미국으로 발신이 많은 것을 고려하여, 미국 발신요금도 분당 39센트로 동일하여 미국 국제전화 비용 부담이 훨씬 줄어 들었다.

휴대폰 외 한인들이 주로 사용하는 핫스팟 대여 요금도 일 임대료 7달러로, 기존(약 8달러 상당) 대비 10% 이상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핫스팟은 최근 신규 모델로 교체되어 기기 대비 사이즈가 훨씬 작고 이용시간도 기존 대비 2배 이상 증가하여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코리아데일리 렌탈폰 서비스는 오픈 기념으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스마트폰 임대시 데이터 통화료 30달러를 무료로 제공하여 일반 휴대폰과 동일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고, 휴대폰(일반, 스마트폰)과 핫스팟을 동시 대여할 경우 휴대폰 임대료를 최대 30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30일부터 1월 31일 사이에 예약자들에게 제공된다.

스카이폰 렌탈은 한국 휴대폰 뿐 아니라 유럽, 중국, 동남아시아 등 타국가 방문시에도 휴대폰 렌탈이 가능하며 신청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 사이트 http://rental.koreadaily.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전화 신청 및 문의는 (213) 368-9828, 2616으로 오전 9시 30분부터 6시까지 가능하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