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를 위해 기도합시다"
미주 한국어머니기도총연
7일 뉴저지서 신년기도회
미주 어머니기도총연은 황산성 변호사 주선애 교수 등 기독교 여성 지도자들이 설립한 한국의 대한민국어머니기도총연합회(총재 이애라 목사)의 미주지부로 2013년 발족했다. 이 단체는 "기도의 어머니여! 당신은 민족의 심장이며 차세대 리더의 산파이며 한국의 미래입니다"라는 모토로 조국 대한민국과 우리가 사는 미국 우리의 차세대 자녀들을 위하여 기도하는 모임이다.
미주 어머니기도총연은 매월 첫 번째 목요일 오전 11시에 성은장로교회에서 정기기도회를 열고 있다. 또 어머니선교합창단을 창단해 활동하고 있다. 미주 어머니기도총연 조직은 다음과 같다.
▶대표회장 박에스더 목사 고문 김정문 목사 총본부장 김신길 사모 사무총장 박영복 권사 총무 김현경 집사 ▶교역자회 회장 이은혜 목사 부회장 박정희 목사 ▶사모회 회장 이하람 사모 부회장 김진금 사모 ▶장로회 회장 최정숙 장로 ▶권사회 회장 옥한나 권사 부회장 이혜숙.박기순 권사 ▶평신도회 회장 김현경 집사 부회장 김지은 집사.
행사 관련 문의는 201-835-2427. 성은장로교회 주소는 121 Bridle Way Fort Lee.
박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