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법적인 한국방송 다시보기 '우리쿨리' 고공행진 중
지난달 25일 미주 한인 사회에 첫발을 내딘 합법적인 한국방송 다시 보기 '우리쿨리'의 인기가 급속도록 전파되고 있다.특히 자녀를 둔 한인가정에서 가장 절실히 필요했던 한국 어린이 프로그램의 대명사 '뽀로로'를 고화질의 TV를 통해서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는 잇점이 우리쿨리의 고공행진에 견인차 역할을 해내고 있는 중이다.
또한 프로그램 시작전이나 중간에 어쩔수 없이 볼 수밖에 없는 상업적 광고가 없다는 것도 한인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우리쿨리의 매력으로 작용했다.
우리쿨리는 USB 형태의 스트리밍 스틱을 TV의 HDMI 단장에 꽂은 후 인터넷에 연결하면 빠르고 편리하게 콘텐츠 시청이 가능하다는 편리함도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됐다.
우리쿨리는 현재 미주론칭을 기념하여 미주중앙일보 온라인 쇼핑몰인 핫딜과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우리쿨리'를 1년 약정 가입하는 한인들에게 스트리밍 스틱 W 가 포함된 1년 시청비를 정상가 $287.87 에서 20% 디스카운트 된 $229.90으로 서비스 한다.
현재 우리쿨리가 서비스하는 방송 프로그램은 KBS,MBC,SBS,JTBC 그리고 뽀로로 TV ,버스 타요등 한국 최고의 지상파 프로그램들이 주축을 이룬다.
무엇보다도 한국에서 방송이 끝난 후 불과 몇분만에 콘텐츠를 볼 수 있다는 속보성은 기존에 출시된 한국방송 다시보기 업체와는 비교가 안되는 우리쿨리의 차별함이다.
'우리쿨리'는 한인커뮤니티 발빠른 보급을 위해 LA를 포함한 근교의 한남체인 4개 지점 ( LA ,토렌스, 라팔마, 플러튼), 시온마켓 어바인,컴퓨터 플러스 4개 지점(라팔마,토렌스,부에나 파크, LA) 그리고 올림픽가에 위치한 코리아타운 캘러리아의 중앙티켓센터에서 시청 체험 및 판매 부스를 설치, 한인들의 편리한 구입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문의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www.kooli.tv
김윤수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