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쇼 한국편 'ON AIR'…9일 밤11시 TBS서
지난 2월 진행자 코난 오브라이언의 방한으로 화제몰이를 했던 '코난쇼' 한국편이 이번 주말 방송된다. 코난쇼 측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오는 9일 오후 11시 TBS에서 '코난 인 코리아(Conan in Korea)' 에피소드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코난 오브라이언은 방송을 통해 예고편을 공개하며 "한국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고 돌아왔다. 촬영 결과물이 아주 자랑스럽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영상에는 뜨거운 환영을 받으며 인천공항으로 입국하는 코난 오브라이언의 모습을 시작으로 PC방, 수산시장, 판문점, 국기원 등 한국의 곳곳을 방문한 코난의 모습이 짤막하게 담겨 있다. 가수 박진영과의 뮤직비디오 촬영, 장나라 주연의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카메오 출연 영상도 소개됐다. 코난의 한국 기행 가이드 역할을 맡은 한인 배우 스티븐 연도 얼굴을 비춘다.
유명 토크쇼 진행자인 코난 오브라이언의 방한은 그의 열혈팬을 자처한 한국 여고생이 보낸 편지 한 통에서 시작됐다. 써니 리 라는 이름의 이 여고생은 '코난쇼' 담당자 앞으로 영어와 한글로 정성스레 쓴 편지와 한국 과자가 가득 담긴 소포를 보냈고, 코난 오브라이언이 방송을 통해 이 러브콜에 공개적으로 응답하며 '한국 방문 프로젝트'가 성사됐다.
코난 오브라이언과 제작진은 2월 14일부터 4박 5일간 한국에서 특집 에피소드를 촬영했고, 그의 일거수일투족이 소셜미디어와 팬들을 통해 전해지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경민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