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 문화센터 강좌 안내] 쉽게 배우는 키보드 강좌 외
쉽게 배우는 키보드 강좌코드를 이용해 연주하는 키보드는 피아노와 같은 건반악기를 전혀 다뤄보지 않은 사람들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강좌는 기초, 기초 완성과 중급반으로 나눠 진행된다. 부에나파크 강의 장소는 라하브라에 있는 야마하 뮤직 스쿨이다. 주 1회 6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LA 지역 150달러, 부에나파크 지역은 180달러다. LA 지역은 김미경 강사가, 부에나파크는 데비 리 강사가 지도한다.
스페인어 강좌
영어만큼이나 널리 통용되는 언어가 스페인어이며 대부분 한인 업체에는 라틴계 종업원을 많이 고용하고 있다. 적정 수준의 스페인어 구사는 개인사업의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고 불필요한 인종 간의 마찰을 방지할 수 있다. 스페인어 LA 강좌는 평일 기초반과 고급반으로 레벨에 맞춰 열리며, 평일반은 리차드 홍 강사가, 주말반은 글로리아 박 강사가 진행한다. 부에나파크 스페인어 평일 기초반 강좌는 테드 오 강사가 지도한다. 수강료는 150달러다.
우쿨렐레(하와이 기타) 강좌
우쿨렐레는 하와이에서 발전된 네 줄로 된 현악기로 크기가 작고 가벼워 휴대하기가 간편하다. 또한, 악기 가격이 저렴해 부담 없고 일반 기타와 달리 운지법이 간단해 배우기가 쉽다. 6주 완성 과정으로 회당 90분씩 강의로 수강료는 150달러다. 강의를 통해 간단한 운지법으로 리듬과 피치카토 주법까지 완성해 보고, 6주 후 다양한 노래 반주와 간단한 솔로도 가능하도록 지도한다. 강사는 한인기독 합창단 단장을 역임한 남윤동 강사다.
낭만의 통기타반
자녀와 함께하는 캠핑 파티나 모임에서 인기를 얻고 싶다면 중앙교육문화센터의 통기타 교실을 추천한다. 강의는 수강생 실력에 맞춰 기초, 중급반과 고급반으로 나눠 진행된다. 기초반은 음계, 박자, 악보 읽는 법, 패턴 테크닉 운지법과 연주법을 배우며, 중급반에서는 코드, 리듬, 기타 하논 반음계, 아이포지션 스케일, 조 바꿈과 합주까지 강의한다. 1회 8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50달러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