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사법전문, 든든한 변호사'
개리 래프 법률그룹
중범죄 케이스 풍부한 경험
민사 가정법 상해법도 취급
대표변호사인 개리 래프변호사는 45년 경력의 형사법 변호사다. 수십년동안 수많은 형사법 케이스를 다루면서 고객들의 권익을 지켜왔다. 사건에 대한 정확한 판단과 풍부한 법정경험을 바탕으로 능숙한 변론을 통해 고객에게 좀더 유리한 판결을 얻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특히 중죄(felony) 케이스를 주로 다루는 흔치않은 로펌으로 손꼽힌다.
이곳에는 래프 변호사를 필두로, 레너드 레빈(Leonard Levine) 변호사, 앤드류 플라이어(Andrew R. Flier)변호사등 형사법 변호사들이 포진해 막강한 라인업을 갖췄다.
앤드류 플라이어변호사는 형사법 케이스중에서도 살인등 강력사건을 주로 다뤄온 전문변호사다. 또한 레너드 레빈변호사는 할리우드의 셀럽사화에서 일어나는 성추문 케이스를 다수 변호하는등 LA법조계에서 명성이 잘 알려진 변호사이기도 하다.
형사법은 변호사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경우가 적지 않다. '실력있는 변호사'를 찾는 이유다. 개리 래프변호사는 사건에 대한 정확한 판단을 내린뒤 법정에서 특유의 노련하고 어그레시브한 변론으로 법정주도권을 놓지 않는다.
래프변호사와 20년 이상 일해온 사바나 한사무장은 "우리 로펌에서는 의뢰된 사건에 따라 3명의 형사법 변호사들이 머리를 맞대고 전략을 논의한다. 형사법 중죄 케이스는 사안이 민감하고 매우 정확한 접근이 필수다.
래프변호사와 레빈, 플라이어변호사가 케이스에 매달려 우리 고객에게 가장 유리한 판결을 받게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연방과 주정부의 각종 형사법, 중범죄, 살인, 폭행, 마약, 매춘, 이민국 추방재판, 음주운전, 아동학대, 성범죄등을 다룬다.
형사법외에도 개리 래프 로펌은 민사, 가정법, 상해법, 파산법, 상법도 취급한다. 상법&민사는 래프변호사를 필두로 전문스태프들이 포진했다. 부동산계약, 법인체 설립, 부동산매매, 계약위반등 케이스를 다룬다. 민사와 파산법은 한인 크리스틴 한변호사가 함께 담당하고 있다. 가정법은 어빙 오셔(A Irving Osser), 엘리 세예디언(Elle Seyedian) 변호사가 이혼, 혼인무효, 양육권, 위자료, 접근금지, 유산상속, 유언장, 트러스트등을 상담하고 있다.
LA한인타운 윌셔길 에퀴터블빌딩에 LA오피스가 있고, 엔시노에 밸리 지점을 두고 있다.
▶주소: 3435 Wilshire Blvd #2160, LA
▶문의: (213)380-3808
(213)368-1372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