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 최고 온라인 물류기업 CGTEC, 부산시 미국 물류센터로 지정
코리아데일리닷컴 핫딜의 최고 온라인 판매 물류기업인 CGETC INC( 대표 데이빗 변)가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과 '수출기업 물류네트워크 지원사업 계약'을 맺고 부산 소재 중소기업들의 미 수출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다.LA 인근에 위치한 CGTEC INC는 부산기업들이 미국으로 수출한 물류에 대해 전용 해외창고를 제공하며 제품 보관부터 입출고, 소포장,라벨링, 재고관리에 이르는 전반적인 물류서비스를 지원하기로 했다.
특히 CGTEC INC는 아마존, 월마트 닷 컴등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우수 판매 밴더로 선정되는 등 한인 기업중 최대의 온라인 유통 판매를 기록하고 있으며 북미지역의 바이어와 수입유통사와도 긴밀한 협조를 통해 한국 기업들의 미주 수출 온-오프라인 판로를 개척해 준 기업으로 유명하다.
현재 CGTEC INC는 자체 웹사이트 Accessorygeeks.com을 통해 모바일 관련 제품과 자동차 액서세리 그리고 생활 필수품과 아웃도어 용 인기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LA에 마련된 부산지역 수출 북미지역 물류센터로 말미암아 부산시 소재 중소기업들은 대미 수출 판로에 공격적으로 나서게 돼 미국 아마존 온라인 입점과 한인 커뮤니티내의 진출을 통한 새로운 수출 실적을 올리게 됐다.
부산시는 물류비 비용을 절약하며 수출 촉진을 이루게 됐다.
김윤수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