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비즈니스] 프라임 정육점…최고급 추석선물세트 마련
"최고급 품질의 고기로 한가위 선물을 준비하세요."롤랜드하이츠에 위치한 '프라임 정육점'(대표 방승식)은 한민족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미국식품관리협회(USDA)에서 승인 받은 최고급 품질만 엄선하여 선물용으로 좋은 10파운드 세트를 준비했다.
고급세트 갈비세트 고급세트 보신센트 선비센트 양념세트를 각 90달러~200달러에 맞추어 진공포장 및 좋은 선물용 가방에 준비해 드린다.
남가주를 중심으로 선물을 배송도 해 드리며 주문 시까지는 절대로 얼리지 않은 생고기를 주문 시에 식사 때마다 드시기 좋게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진공 포장하여 드린다는 것이다.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년초 부엔나 팍 지점도 오픈한 프라임 정육점은 프라임 초이스 오마하 등 인정받은 유기농 등의 최상급 고기만을 취급한다.
왕갈비 꽃등심 안심스테이크 주물럭 차돌빼기 흑돼지삼겹살 등의 한인들이 선호하는 대부분의 고기 종류들을 준비했으며 고기를 구입하시는 모든 고객들께 야채와 양념장 등을 무료로 드리고있다.
프라임 정육점은 주 6일 오픈하며 화요일은 쉰다. 영업시간은 월~토 오전 10시~오후 8시 일요일 오전11시~오후7시.
▷주소 및 전화: 19257 E. Colima Rd. Rowland Heights (산 레스토랑 옆) (626)965-4797
▷주소: 5234 Beach Blvd. Buena Park (윌셔은행 몰내) (714)562-9284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